Tuesday, August 23, 2016

Moving_average _2_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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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우리의 웹 사이트가 1 ~ 2 년 시간이 될 것입니다 내 머리 라운드 얻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tutor2u 본부에서 - - 판매 예측의 종류를, 하지만 볼륨이 아닌 값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동 평균의 비즈니스 만들기 사용을 탐험 해보세요. (- 판매 예측 BUSS3) 그래서 나는 내가 약간의 이동 평균을 시도 할 거라고 생각했다. . 100 만 매월 고유 한 - 무엇이 우리의 Google 웹 로그 분석 서비스에서 좋은 소식 (모든 T2U 웹 페이지에 코드의 작은 조각이 사이트의 활동의 상상할 수있는 모든 조각을 기록했다 운동을 시도하는 저를 묻는 메시지가 우리는 지난 주에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를 통과 . 목요일 훨씬 조용 - 첫 달의 tutor2u 사이트에서 사용자 우리는 (2006 년 8 월에 다시)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사용하기 시작 이후 나는 매일 웹 사이트 트래픽 (수요가) 비슷한 패턴으로 위, 아래 각 주 (바쁜 월요일가는 것을 알고 있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또한 우리의 웹 사이트 트래픽의 계절 최고점과 최저점이 잘 확립되어있다. 시험 및 용어 시간 동안 앞두고있는 그것의 매우 바쁜는 방학 동안 많은 조용한 간다 (하지만하지. 받을 사람의 수를 - 우리가 다음 년 이상 2 유사한 경​​향을 추정 할 수있는 데이터 쇼를 무엇 추세에 대한 내용 등) 중요한 부활절 개정 기간 동안 많은하지만 웹 사이트 활동의 한 소절을보고 시작 매일 구글 피드 버너 RSS 자신의받은 편지함에 배달 우리의 경제 블로그에서 피드. 경제는 우리의 첫 번째 대상이되었다, 우리는 이제 겨우 3 년 동안 RSS 피드를 제공하는 (다른 과목은 나중에 추가 된 피드)했습니다. 구글 피드 버너의 데이터는 매일 내용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다양한 변화를 나타내었다. 위뿐만 아니라 볼륨 및 새로운 콘텐츠의 유형으로시기와 계절 문제로 인해 이러한 변화는 매일 피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피드 버너를 통해 경제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30 일 이동 평균은 훨씬 더 명확 추세선을 보여줍니다 나는 합리적 아마도 2010 년과 2011 년에이 데이터의 추가 성장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RSS 구독의 가능성이 꼬리 오프를 제안하는 역사적 데이터에 아무것도이야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자신의 RSS 피드 또는 매일 이메일을 클릭 가입자를 격려 경제학 블로그에 유용한 콘텐츠를 많이 계속 추가 할 수 있다고 확신 해요. 경쟁 업체의 수가 증가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더 열심히 경쟁해야 (필립 앨런 업데이트가 예를 들어, EBEA는 경제학 블로그를 시작했다). 플립 측면에서, 점점 더 많은 교사들은 RSS의 사용은 그들이 웹에서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필터링하기 위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우리는 그 추세에 탭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 웹 사이트 방문자의 데이터 세트를 볼 때, 다른 이동 평균이 필요합니다. 내가 이상적으로 그 주간 및 계절 변화를 부드럽게 뭔가를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내가 365 일 이동 평균을 선택했다. 즉 일일 사이트 고유 사용자의 평균 수는 있지만, 최종 3백65일 통해 계산 하였다. 아래 차트는 특정 추세선을 보여 추세선은 외삽 덜 설득력있는 경우를 나타낸다. 우리는 년 flatlined 정도 다시 중간에 - 2007 년 말과 2008 년 초 그것은 우리가 우리가 매일 고유 한 웹 사이트 사용자의 급속한 성장을 본 적이 우리의 새로운 주제 블로그를 시작 만 이후 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거​​의 매주 최근 새 일일 높은 충돌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웹 사이트에 투자를 보는 사람은 내가 케이시 머피에 의해 이동 평균 용의자 365 일 이동 평균 선명한 그라데이션을보고 싶은 것이다. 수석 애널리스트 ChartAdvisor 기술적 분석은 수십 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상인 지표의 수백의 발명을 보았다. 기술적 지표는 다른 사람보다 더 인기가 있지만, 몇은 객관적 신뢰성과 이동 평균으로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이동 평균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지만, 자신의 기본 목적은 동일하게 유지 : 매일 가격 변동, 또는 노이즈를 부드럽게하여 기술 상인이 금융 자산의 동향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동향을 파악하여, 이동 평균은 상인들이 찬성하는 경향 작업을하고 승리 거래의 수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튜토리얼의 말에 당신이 명확한 이동 평균들이 계산하는 방법, 중요한 이유의 이해와 방법을 당신이 당신의 거래 전략에 통합 할 수있을 것이라는 점을 희망한다. 이 책에 포함 된 어떠한 법률, 세무, 증권이나 투자에 대한 조언 없으며, 모든 투자의 적정성에 대한 의견 않으며, 모든 종류의 유인을 구성하도록 구성되지 않습니다. 이 책에 포함 된 일반적인 정보는 허가 된 전문에서 특정 법률, 세무 및 투자 조언을 구하지 않고 작용해서는 안됩니다. 사용하기 뉴스에 가입 최신 통찰력과 분석 덕분에 사용하기 위해 뉴스를 구독하십시오. 케이시 머피으로 수석 애널리스트 ChartAdvisor 데이터는 계산 대부분의 평균은 주어진 자산의 종가를 가지고 계산으로이를 인수 분해 이동에 사용된다. 우리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케이시 머피으로 이동 평균 거래에 사용되는 방법의 수석 분석가 ChartAdvisor 대부분은이 튜토리얼 내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있지만, 이 도구는 사용되어왔다. 차드 Langager와 케이시 머피, ChartAdvisor 기술적 분석의 선임 분석가으로 분류됩니다 두 가지 주요 범주, 차트 패턴과 지표에. 지표는 본질적으로 계산이다. 불행하게도, 이 성공을 보장합니다 완벽한 투자 전략 없지만,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위해 최선을 작동합니다 지표와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차드 Langager와 케이시 머피, ChartAdvisor의 선임 분석가으로 모든 단기 상인의 목표는 특정 자산의 모멘텀의 방향을 결정하고 이익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동 평균은 한 번 차트에 그려 계산하기 쉽고 강력 시각 트렌드 스포팅 도구입니다. 이러한 기술적 분석 빌딩 블록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동 평균은 가치있는 도구가 될 수 있지만, 그들은 위험이없는 것은 아니다. pitalls을 발견하는 방법을 피하기 위해. 선행 및 후행 - - 그들은 사용자를 표시 무엇에 서로 다른 두 차드 Langager와 케이시 머피, ChartAdvisor 지표의 수석 애널리스트는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 될 수있다으로. 주요한. Investopedia는 기술적 분석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신화를 노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FAQ)는 공인 재무 분석가 지정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합니다. 후보가되기 위해 일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공인 재무 분석가가 보유 할 수있는 위치의 유형을 이해합니다. 단지이 사람들에게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분석가 및 감사는 금융 시장 자금을 취급 모르고 왜 차이가 다치게 할 수있는 방법의 차이를 알아보세요. 글래스 도어 급여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를 알아보십시오. 웹 사이트는 사용자에게 급여 정보를 입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FAQ)는 공인 재무 분석가 지정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합니다. 후보가되기 위해 일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공인 재무 분석가가 보유 할 수있는 위치의 유형을 이해합니다. 단지이 사람들에게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분석가 및 감사는 금융 시장 자금을 취급 모르고 왜 차이가 다치게 할 수있는 방법의 차이를 알아보세요. 글래스 도어 급여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를 알아보십시오. 웹 사이트는 사용자에게 급여 정보를 입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BUSS3 주요 용어 해설 기능 목표 전략을 탐색하는 것이 목표 / 목표 : 기업이 달성하고자하는 것의 일반 문을. 그 의도의 정확한 세부 사항은 목적 사업 단위의 전략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전체 비즈니스에 관한 목표 : 기업이 특정 시장 기업의 목표에 성공적으로 경쟁을 시도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최고 경영자에 의해 설정합니다. 기업 전략 : 비즈니스 활동의 전반적인 목적과 범위에 관심이 리더십을 비용 : 업계에서 가장 낮은 비용 프로듀서를 목표로 관련 비즈니스 전략을. 일반적으로 규모 기능적 목적의 경제 개발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주주 가치의 전반적인 목적의 문 : 주주는 자신의 투자 수익을 적립 기업 목표 미션 문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위한 각 주요 비즈니스 기능에 대한 설정 반환 SMART 목표의 자신의 필요 속도보다 더 큰 : 달성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목표 그들은 때문에 특정, 측정, 달성 가능한, 현실과 시간 제한 사회적 책임 : 기업이 주요 외부 이해 관계자의 공부 벌레로 사회에 책임을 충족하는 방법 분석 : 목표와 마찬가지로 : 내부의 강점과 사업의 약점과 비즈니스 목표를 고려​​할 필요가 외부 기회와 위협의 평가. 기업이 현금과 가까운 현금 자산 (그 주식의 가치를 무시) 자산에서 유동 부채를 지불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보이는 유동성 비율 : 대상은 종종 개인 또는 팀 수준의 재무 전략과 계정 산성 시험 비율로 설정 매출액 : 수익과 비즈니스 자산에 사용되는 총 자산 사이의 관계가 계산 비율 : 금액에 의해 소유, 또는 반환의 비즈니스 평균 속도에 빚진 : 투자 프로젝트의 대차 대조표에서 전체 회계 수익의 측정 : 금융 비즈니스에 보관 오히려 판매 또는 제품 현금 흐름 목표로 설정보다 (예를 들어, IT 시스템, 기계)를 구성하는 자산에 대한 지출하십시오 특정 날짜의 자본 지출의 자산과 기업의 부채의 스냅 샷을 제공 문 : 비즈니스 법인세에 의해 생성 된 현금 흐름의 비즈니스가 설정 한 특정 목표 : 세금은 기업의 이윤에 부과. 비율은 이익의 크기에 따라 일반적으로 20 ~ 30 비용 최소화를 취득 달라집니다 : 품질 채권자의 일에 필요한 수준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전달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달성 전략 : 평균 기간을 추정 비율을 ( 공급 업체 유동 비율에 사업에 의해 빚진 금액을 해결하기 위해 촬영) 일, • 장기 : 유동 부채 (예 : 무역 채권자) 사채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유동 자산 (예 : 현금, 주식)의 능력을 평가 유동성 간단하고 인기있는 측정 무역 채무자가 자신의 계정을 해결하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에 초점을 맞추고 비율 : 금융 용어 소스는 사채는 채권 또는 회사의 채무자 일에서 발행 장기 대출의 한 형태이다. 일반적으로 일의 감가 상각 측정 : 시간 ​​할인 인자를 통해 고정 자산의 가치 하락의 회계 추정 : 그 현재 가치 배당으로 미래 년의 예상 비용이나 이익을 변환 곱셈 계수를 다음에서 주주에게 지급 금액을 회사가 얻은 이익. 배당 수익률 : 같은 속성, 장비, 1 년 이상 기어링에 대한 사업을 유지하고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차량으로 자산 : 주가 고정 자산으로 주당 배당금을 비교하여 계산 주주 수익률의 측정 비율 즉, 기업의 재무 장기 안정성과 자본 구조에 집중한다. 실용적이고 예측 가능한 미래 친선 사업을 계속 할 수있는 비즈니스 : 기어링 비율은 계속 기업 차입에 의해 조달되는 사업에 자산의 비율을 측정하는 대차 대조표의 차이 사이에 포함 할 수있는 무형 자산을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일년 투자 평가를 통해 사업의 거래 결과를 요약 재무 제표 : 인수 기업과 비즈니스 손익 계산서에 대해 지불 한 가격의 순 자산 관리를 돕기 위해 분석 기술은 잠재적 인 투자 수익률을 평가 과 경쟁 투자 부채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유동성에 사업에 의해 빚진 금액을 : 비즈니스의 능력은 채권자 순 현재 가치에 필요한 결제 자금을 조달하기 : 투자에서 발생합니다 미래 순 현금 흐름의 일련의 현재 가치를 마이너스 원래 투자 영업 이익의 양이 : 전체 무역 작업에서 사업으로 얻은 이익은 자금 조달 전에 언급 (예 : 관심) 및 세금 Overtrading : 기업이 일반적으로 너무 빨리 확장 설정 손실을 고통과 증가 된 자본 회수 기간에서 재정적 인 어려움을 겪고 :의 개별적으로 식별 부분 : 그것의 초기 투자 이익 센터를 상환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소요되는 시간 다음 한 시간으로부터 이익의 지속성 : 비즈니스는 것이 수익 및 비용을 식별하고 관련된 이익 이익 품질을 계산할 수있다. (상대적으로 측정) 규정 수익에 비해 기간에 얻은 이익의 양 (절대적으로 측정) 또는 얻은 이익의 비율 : 높은 품질의 이익은 일회성 항목의 수익성에 의해 반복이 아닌 영향을받을 가능성이 이익입니다 금액은 따로 미래의 비용이나 부채 (예를 들어, 중복, 사업 폐쇄, 법적 분쟁) 비율 분석을 포함합니다 : 재무 성과의 해석 수익을 계산하고 보존 비율을 해석하여 : 비즈니스에 보관하기보다는 배당 수익 적 지출로 배포되는 사업으로 얻은 이익을 : 비즈니스 등의 일상적인 운영에 지출 재료, 인건비, 관리 급여, 광고 권한 문제에 대한 지불 : 기존 주주들에게 신주의 문제를 위해하는 새로운 금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기업이 사업에 사용되는 자본으로부터 얻는 비율 반환의 측정 : 새로운 주식은 일반적으로 감기 ROCE을 장려하기 위해 기존의 주가에 상당한 할인이 제공됩니다. 주주 주주 리턴으로 회사에 투자 금액 : 얼마나 자주에 보이는 유동성 비율 : 그들에게 자신의 주식 재고 회전율의 값의 증가를 지불 주주 배당금으로 얻은 보상 종종 기본 비율 공유 자본으로 함 사업은 올해 무역 채권자 동안의 주식을 회전 : 자본 작업은 고객의 비즈니스에 지불해야하는 금액 : 기업이 공급 업체 무역 채무자에게 빚을지고 있다고 금액 일상적인 거래를 재정 사업 투자 순 금액 : 일반적으로 유동 자산 적은 유동 부채 마케팅 전략 Ansoff의 매트릭스로 계산 : 기술, 역량, 자원과 출력으로 사업을 가능하게 다른 장점 : 사업을 돕는 전략적 모델은 일반적으로 전략적 방향과 적절한 마케팅 전략 경쟁 우위와의 관계를 분석 그 경쟁의 상관 관계를 수행의 측정 방법 가까운 독립 변수와 종속 변수 고객 관계 관리 (CRM) 사이의 (양 또는 음)의 관계 그것은 : 비즈니스와 고객 사이의 수익성 관계 장기를 구축하는 과정 다양 화 : (Ansoff 매트릭스에서)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려고의 전략 외삽 : 특정 기간 동안의 백분율 증가 : 미래 가치 성장 속도에 대한 예측을하는 기록 데이터에 의해 설립 추세의 사용. 시장 성장 속도는 전형적 년 시장 분석 당 성장률의 측면에서 인용되어 비즈니스가 기존 제품을 판매하고자 성장 전략 : 마케팅 결정 시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시장의 크기, 구조 및 성장을 분석하는 방법 새로운 시장으로 - 예를 들어, 수출 시장 침투 (Ansoff 매트릭스에서) : 기업이 시장 점유율 (Ansoff 매트릭스에서) 기존 시장에 기존 제품을 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상대적으로 저 위험 성장 전략 : 사업에 포착되는 시장 수익 또는 판매 볼륨의 비율 또는 브랜드 마케팅 예산 : 마케팅 계획 마케팅 계획의 활동에 할당 된 특정 금액 : 행동 관리는 평균 이동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케팅 믹스를 통해 갈 작정 것으로는 : 데이터 계열을 취득 해 계산은 변동을 부드럽게 기업이 제품 포지셔닝 (Ansoff 매트릭스에서) 기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성장 전략 : 마케팅 기능의 마음에 이미지 나 정체성을 만들려고하는 방법 데이터 트렌드 평균 제품 개발을 표시합니다 대상 시장 재배치 : 제품에 대한 마케팅 믹스를 변경하면 다른 시장 세그먼트 판매 예측에 호소하기 : 기술을 미래 기간 목표 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예상 수요 (매출 및 볼륨)을 추정 : 시장 세그먼트 또는 세그먼트 사업 무언가 경향이있는 일반 방향 : 선택된 마케팅 믹스 테스트 마케팅 제품의 가능성을 측정하고 가장 적합한 마케팅 믹스 경향을 평가하기 위해 목표 시장의 제한된 부분에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실행하기에 입력하려고 운영 전략 자본 강도를 이동 : 정도를하는 생산 작업에 대한 투자 및 자본 즉 기계의 사용에 의존, IT 시스템, 건물 등의 중요 경로 분석 (CPA) : 네트워크 분석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관리 할 수​​ 있도록하는 복잡하고 시간이 규모의 민감한 작업 비경제 : 기업이 생산 규모 확대의 결과로 이용할 수있는 비용의 장점 : 생산량 규모의 너무 높은 수준의 경제에 도달으로 더 높은 단위 비용 발생 요인. 비즈니스 잠재적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위치를​​ 유지하도록 결정 : 자원 산업 관성의 사용을 최소화하는 동안 생산의 요구 수준을 달성하는 사업 능력의 측정 : 규모의 경제는 생산 효율의 평균 (부) 비용을 절감 그것은 사용할 수있는 더 나은 위치 혁신 : 액션 내로 새로운 아이디어 나 접근 방식을 넣는 아이디어의 상업적 이용 저스트 인 타임 : 생산 자원들이 재고 카이젠에서 개최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순간​​에 도착 린 생산 방법에있어서, 문화적 접근 방식은 생산 및 품질 보증을 의지합니다. 이는 생산 작업 노동 생산성을 교육, 투자, 노동, 즉 사람들의 사용에 의존하는 정도 :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품질과 효율성 노동 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생산 작은 증분 변경을 구현하기 위해 직원을 격려 포함 출력의 레벨 당 노동 리드 시간 단위 : 주문 사이의 기간은 배치되는 및 린 (Lean) 생산 수신 : 여전히 보장 품질 동안 폐기물을 절단에 초점을 맞추고 관리에 대한 접근 방법을. 마케팅 경제 : 어디보다 큰 출력 최소 효율 규모를 통해 마케팅 비용을 확산으로 낮출 수있다 판매 단위 당 마케팅 비용 : 해당 유닛을 최소화 할 수 있어야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달성해야하는 최소 출력은 다국적 비용 :에서 작업을 소유 비즈니스를 여러 국가에서 네트워크 분석 : 비즈니스 작업이 해외 아웃소싱에 대해 수행하고있다 : 기업이 일이 다른 사람의 생산성에 의해 그것을 수행했습니다 비즈니스가 얼마나 효과의 측정 별도의 활동과 요구 사항의 해외 아웃소싱으로 다운 프로젝트 속보 증가 된 출력 할당량에 대량 구매 또는 공급 업체와 강력한 관계에서 발생하는 비용 절감 : 제한을 입력하거나 할 수있는 좋은 볼륨이나 수량에 출력 구입 경제에 자원 (예를 들면 노동 시간) 회전에 시장 (무역 장벽의 형태로)에서 규모 판매 : 또 다른 사업은 생산 공정 관세의 일부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웃소싱의 일부 : 크기 또는 사업의 출력을, 가장 직접적인 경쟁 업체의 하도급의에 대해 측정 세금을 기술 단위 비용의 효과적인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단위 비용의 감소 : 수입품에 부과하는 것은 국내 제품 (무역 장벽의 형태로) 기술 경제와 비교​​하여 그들의 가격을 증가 총 생산량으로 나눈 총 비용으로 계산 생산 효율성의 주요 측정 (이상 특정 기간) 인적 자원 전략 중재 : 법률 및 고용 분쟁을 결정하는 법정의 대안. 메시지 또는 정보를 수신기 화해에 보낸에서 교환되는 과정 : 권한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에 고위 관리에 달려 조직 구조 : 전문 외부인은 분쟁 중앙 집권에 대한 결정을하도록 요청되는 것을 포함한다 : 비즈니스 활동 분권의 핵심 사업의 핵심 인력의 일부 직원 : 중재 핵심 노동자로 이동하지 않고 계약을 얻기 위해 산업 분쟁을 중재의 방법으로 권한 계층을 아래로 위임 된 조직 구조, 거리 중심에서 Delayering : 사업의 규모의 저감 및 자원 일반적 실직 및 / 또는 비즈니스 단위 유연한 작업에게 판매 또는 폐쇄를 수반 : 조직 구조의 소형화의 하나 이상의 층을 제거하는 공정 설계 고용 옵션의 범위 인력 요구 또는 비즈니스와 현재의 기능 하드 HRM을 사이의 차이 분석 :에 대한 접근 직원의 균형 직장과 가정 생활 (예를 들어 파트 타임 일자리 공유, 집​​에서 작업, 연간 시간 계약) 갭 분석을 도움 전략 사업 목표 노동 부족 달성하기 위해 사용자를 관리 : 기업이이 번호에 충분한 직원이없는 발견 또는 다른 사업 자원 인적 자원 관리 (HRM)와 같은 방법으로 리소스로 직원 처리에 기초 HRM 직원 핵심 인력의 프린지에 있습니다 : 그 요구 주변 노동자에 대한 올바른 기술과 경험을 가진. 그들은 핵심 (코어) 근로자 수 없으며, 그들의 활동은 종종 유연한 계약 소프트 HRM을 사용하여 아웃소싱 또는 제공 할 수있다 : 비즈니스 직원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으로 (노동) 매출액 직원을 치료에 따라 HRM에 대한 접근 방법 : 직원의 비율 즉, 일반적으로 년 팀워크를 통해 측정 기간 동안 비즈니스와 고용을 떠나 : 개인이 아니라 자신의 전문 직업의 노동 조합에 초점을보다 그룹에서 작동 : 단체 교섭 인력 계획을 통해 고용 조건을 협상을 추구 직원의 조직 : 방법 기업은 직원의 어떤 종류의 작품 협의회를 필요 얼마나 많은 및 결정 : 고용주와 직원의 공식 회의는 EU BUSS3에 더 큰 기업을위한 필수 사업과 직장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고려 - 18 마커를 답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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