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14, 2016

123 무역 전략 pdf






+

123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난 그 일을 생각 : 당신은 그냥 일을하고 지금 작동하게하기 시작합니다 뭔가를 찾고있는 것처럼 당신은 보인다. 어떤 시간 프레임 당신이 높은 시간 프레임에서 찾고 있다면보고있다, 나는 고통 스레드의 바로 잭의 외환 집에 보일 것이다, 제임스 (16) 차트 스레드 (난 단지 그것에서 핀 막대를 사용하지만이 멋진 시스템 S) 및 동향 무역 차트 스레드. 당신은 검색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낮은 시간 프레임을 찾고있는 경우 : 시스템 II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THV (매우 견고한 시스템) 내 개인의 외환 힘이다. 당신은 작은 시간 프레임을 수행하기 위하여려고하는 경우에, 당신의 시간을 1 쌍, 1 시간 프레임 및 종료하는 방법 (1) 항목을 알게. 나는 또한 그 거래의 가장 중요한 일을이야 이럴, 당신의 종료에 작업 로널드 Raygun의 동전 던지기를 보일 것이다. 여자는 마시 나를 몰고, 나는 그녀를 감사하는 것을 잊었다 : 차가운 : 가입 2006년 1월 상태 : 회원 177 게시물 내가 함께 재현 한 123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나는 수익성을 무역. 당신이 그것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에 대해 더 듣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한 간단한 모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15 분의 시간 프레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TD은 123 패턴을 만들기 위해 포인트 사용합니다. 시장이 위로 이동하면 시장이 짧고 짧은 거래를 갈 때 나는 오랫동안 거래를 찾습니다. 시장이 위 / 아래로 이동하면서 나는 정지를 흔적 (2)의 하이 / 로우의 무역 1 핍을.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청각에 관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게시물 내가 함께 재현 한 123 시스템을 사용하는 회원 768 : 첨부 이미지 (클릭) 2006년 5월 상태에 합류했다. 나는 수익성을 무역. 당신이 그것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에 대해 더 듣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한 간단한 모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15 분의 시간 프레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TD은 123 패턴을 만들기 위해 포인트 사용합니다. 시장이 위로 이동하면 시장이 짧고 짧은 거래를 갈 때 나는 오랫동안 거래를 찾습니다. 시장이 위 / 아래로 이동하면서 나는 정지를 흔적 (2)의 하이 / 로우의 무역 1 핍을.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청각에 관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빅 Sperandio의 물건의 대부분은 재미있다, 대부분의 상인은 123의 주요 전환점에서 (당신이 거래 TF를위한)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 2006년 1월 상태를 가입 : 회원 177 게시물을 당신은 정확하게 맞다. 추세가 이동하기 시작 오른쪽 때 123 설치를 거래하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질 때이다. 또한 새로운 추세의 방향으로 계속 123으로 첫 번째 후 설정 한 다음 123을 찾습니다. 새로운 트렌드의 첫 번째 123 I가 원하는 것처럼 설정하지 않은 경우, 나는 단지 계속 찾습니다. 나는 123 MTF 표시기를 사용하고 게시물 회원 19 : 당신이 123 다음 12월에게 2009 여부를 가입 HaroldFX 스레드를 확인하고자하는 경우 회원 316 게시물 : 2008년 1월 상태에 합류했다. 그것은 당신이 네 개의 매개 변수에 대한 값을 제공합니다. 난 당신이 인디 2009년 8월 상태를 가입 냄비 수 있습니다 : 그냥 내가 함께 재현 한 123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1080 게시물 무역. 나는 수익성을 무역. 당신이 그것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에 대해 더 듣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한 간단한 모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15 분의 시간 프레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TD은 123 패턴을 만들기 위해 포인트 사용합니다. 시장이 위로 이동하면 시장이 짧고 짧은 거래를 갈 때 나는 오랫동안 거래를 찾습니다. 시장이 위 / 아래로 이동하면서 나는 정지를 흔적 (2)의 하이 / 로우의 무역 1 핍을.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청각에 관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당신은 TD 포인트 무엇을 의미합니까. Heres는 기호 2715 게시물 내 최근 123 거래 : 그것은 2007년 3월 상태에 가입 123 포인트를 표시 개별 주문이다. 첨부 이미지 (클릭) FF 저널 : 회원 92 게시물 1,2,3 권리를 거래의 핵심은, 2이고 ABC 것입니다 : 봉우리와 Troffs는 2009년 1월 상태에 합류했다. 나는 100 근처 빌어 먹을 무역과 내가 ABC 방송이 있다면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이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차트에 나는 마지막으로 이동 아래로 떨어져 판매 4 위치를 것보다. 당신이 파도를 계산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당신이 머무르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옛날에 나는 같은 정도의 반대 방향으로 1.2.3 기다렸다. 내가 더 잘있어, 나는 더 나은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몇 일 다시 스레드를 시작하지만, 사회자는 신인 포럼에 넣고 아무것도 그것에서 올 수 전에 죽이기로 결정했다. 당신이 1,2,3s 거래되지 않는 경우도 제대로 그들이에 의해 생성 된 적절한 가격 행동을 정의하지 않았습니다. 앞서의 책 시간을 많이가 모두 함께 조각 같은 소리. 나는 (내가 배운 많은)를 할 수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귀중한 몇을 충족하지만, 그들 모두는 내가 함께 재현 한 123 시스템을 사용하는 왕처럼 거래. 나는 수익성을 무역. 당신이 그것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에 대해 더 듣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한 간단한 모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15 분의 시간 프레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TD은 123 패턴을 만들기 위해 포인트 사용합니다. 시장이 위로 이동하면 시장이 짧고 짧은 거래를 갈 때 나는 오랫동안 거래를 찾습니다. 시장이 위 / 아래로 이동하면서 나는 정지를 흔적 (2)의 하이 / 로우의 무역 1 핍을.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청각에 관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봐 골퍼 : 당신이 다른 지표를 사용하는 경우, 즉 이동 평균 만 등, 위의 긴 가격을 이동하거나 것처럼 설정 한 1,2,3을 사용합니까 궁금 해서요. 나는, 스카 이프에이 아침이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 타고 좋은 주말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가입 2006년 7월 상태 : 회원 376 게시물 내가 함께 재현 한 123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나는 수익성을 무역. 당신이 그것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에 대해 더 듣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한 간단한 모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15 분의 시간 프레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TD은 123 패턴을 만들기 위해 포인트 사용합니다. 시장이 위로 이동하면 시장이 짧고 짧은 거래를 갈 때 나는 오랫동안 거래를 찾습니다. 시장이 위 / 아래로 이동하면서 나는 정지를 흔적 (2)의 하이 / 로우의 무역 1 핍을.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청각에 관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Golferguy : 당신이 친절하게도 후행 중지하고 사용 종료의 종류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분에 2월의 방법을 거래 봤는데, 하지만 나를 위해 너무 빠른 s의 15 분의 시간 프레임을보고 싶습니다. 감사. 가입 2006년 1월 상태 : 회원 177 게시물 첫째 날 첫 번째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닫을 5 EMA 세트와 열려면 8 EMA 세트를 사용합니다. 그게 내가 사용하는 모든입니다. 나는 t 수동 후행 정지에 도움을 제외하고 사용할 돈. 지금, 당신의 두 번째 질문. 나는 무역의 방향에 따라 상대적으로 최고 또는 최저를 사용합니다. 상대 고 / 저 아래 또는 5 EMA가 난 지점으로 내 중지를 이동하는 것을 사용할 수있는 감동 경우. 정지의 위치의 참조를 위해 첨부 된 차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첨부 회원 들께서는이 스레드에 게시 적어도 0 상품권이 있어야합니다 (클릭). 지금 외환 공장보기 0 상인은 등록 상표입니다. 회사 소개 제품 웹 사이트 1-2-3 브레이크 아웃을 솔직히 숭배 추세 연속 패턴을 연결합니다. 이들은 가장 작은 시간대에 가격이 마침내 그것을 통해 밀어 전에 지역을 여러 번 누르 것이다 일반적으로 오분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장의 볼륨이 많이있을 때 그 중요한 것은, 이러한 변동성이시기에 가장 적합한 점에 유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거의 삭감과 시간의 작은 양이 큰 보상,. 1. 가격은 높거나 낮은 영역에서 적어도 3 ~ 4 터치를한다. 2. 아래의 예에서, 가격은 레벨이 intial 추력에 명중되기 전에 지역을 향해 3. 가격 런지 제 4 또는 5 시간이 길거나 짧은 입력 (반바지에 대한 낮은 최고)보다 높은 기온을합니다. 레벨이 명중되기 전에에서 얻는 것은 당신이 거짓 브레이크 아웃, 또는 다른 페이드의 경우에 손익분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중 하나를 확장합니다. NBT는 무료이며, 아니 생각할 거래는 함께 기본적인 시장 분석을 사용하여 거래에 대한 상식적인 접근 방식에 맞도록 제품의 넓은 범위의 제공하고있다 우리를 도와 2008 년 이후 저자에 관하여 콘텐츠 평가 2008 년부터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식별 기술 수​​준. 스티브, NBT의 설립자, 이전에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기관의 여러 가지에 대한 판매로 근무 측면 글로벌 매크로 분석을 구입 한, 11 년 상인이다. 당신은 트위터 나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따를 수 있습니다. 오후 11시 33분 년 1 월 (25) 2010 년 나는이 패턴에 관한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단점 브레이크 아웃의 경우 상승 여력 브레이크 아웃 이하 고음의 경우에 더 높은 최저 : 그냥 내가 거짓 여드름과이 특정 패턴을 착각에 나타 납니까 일반적인 스레드가 위 규칙 2, 명확하게. 또한, 나는 다시 한 번 퇴색 않는 경우에 자신에게 여유를주고 명백한 추력에 명확하게 앞서 수준의 입력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높은 유동성 임금의 시간뿐만 아니라. 시장이 거의 budging 또는 일반적으로 실패하면 더 큰 가능성이 존재한다.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경우, 이 존재하지 실제로 상기 조건 주어진 매우 안정적인 패턴이다. 1:35 오전 7 월 24 일이 평균, 우리는 더 높은 기온 이하가있는 경우 우리가 거​​짓 브레이크 아웃은 다른 말로하면 배제되도록 뛰어 결정하기 전에 높은 기온 이하 최고치를보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까 최고는 자사가 제작에 거짓 휴식 나는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매우 높은 유동성 (4 시간 / 매일)를 찾고 있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TF가 이러한 패턴을 피하는 추천 할 것입니다 10:04시에 2013년 5월 16일 요점을 놓친 적이 아마 무엇 주식 시장 Janamejay의 피보나치 시리즈의 응용 프로그램은,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피보나치 시리즈 보여줍니다 거기에 거대한 문헌이있다. 가격이 최대가 것입니다 갈 때 차트 분석되는 기술적 분석 도구로 사용하고 주가가 지원을 찾을 수있는 수준을 제공 (또는 저항 (가격이 다운 될 때 위쪽 지원에서 반등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항 라인에서의 상승)를 중지합니다. 이들은 자기 스탠딩 거래 도구되지 않으며, 그들은 단지 다른 기술적 또는 기본적인 분석 기술과 함께 사용될 수있다. 골든 섹션은 피보나치 전에 세기가 태어나 자연이 피보나치 비율의 원리에 따라 다양한 구조와 프로세스를 개발 한 건축가에게 익숙한 이었지만 응용 과학의 라이너 Creutzburg 브란덴부르크 대학은 그 모든 피보나치 방법은, 피보나치의 죽음 이후 인 세기에 와서 그 건축가 전에 수백만 년은 우리가 매우 자연스럽고 일반적인 뭔가를 다루는 것을 강하게 암시하는 존재했다. 그러나 금융 시장은 자연이 아니라 사람에 의해하지 만들고 우리는 예약 피보나치 도구의 적용에 대해 할 필요가 어떻게 자신을 요청해야했다. 비선형의 돌입은 과학 기술 분야의 심오한 변화되었다. 경제 및 시장이 혁명을 탈출하지 않습니다. 원시 피보나치 도구 액체 금융 자산을도 중기 거래에서 지속 가능한 수익을 보장하지 않는 것이 강조되어야한다. 결정 론적 혼돈의 개념의 도입은 참으로 진정한 인식 론적 파열이었다. 나는 참으로 아주 짧은하고 싶습니다. 피보나치 방법은 다차원 비선형 역학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확장명은 혼돈 프랙탈 확장과 유사하지만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피보나치 retracements은 혼란 압착과 유사하지만,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가격 기술 치수 1. 시차 기술의 도메인이 로지스틱 방정식은 또한 치수 1. 포지티브 지수 0을 갖는 치수 (1)의 공간 자체 확산 역학적 시스템의 공간에 확산된다 치수 (1)의 영역이다 산성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계약 이웃이 없습니다. 당신은 소산 힘없이 피보나치 retracements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고유 파이 겐 바움 상수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무엇에 근거 아직도 피보나치 비율은 혼돈 이론의 기초에서 거짓말. 파도의 엘리엇 이론은 도형의 선구자였다. 이것은 웨이브 causet의 원리에 기초한다. 그러나, 프랙탈 트리거에도 엘리엇 파동의 형성 전에 일어날 수있다. 소위 고조파 분석은 혼란 결정론의 반대 퍼지 로직에 크게 의존한다. 단, I는 혼돈 도구를 적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혼돈 시스템은 원칙적으로 피보나치 비율에서 줄기. 필요한 유량의 최소 치수는 궤적 (접이식)와 SDIC (초기 조건에 민감 의존도)의 수축 3 차원 공간 허용한다. 그러나 유일하게 두 개의 파이 겐 바움 상수 (F 4.669과 F (알파) 2.5029)에 관한 나의 새로운 발견은 결과지도 일차원 표시함으로써 훨씬 쉽게 역학 행동의 연구입니다 수 있다는 보장. 또한 (지금까지 우리가 스트레칭 압박 만 접는했던 혼돈의) 변환 이동에 관한 고유 F (알파) 파이 (3.14)에 2.5029 관련된 공식을 발견했다. 내 의견으로는 혼돈 이론, 프랙탈 이론은 피보나치 방법에서 다른 무언가이다. 하나는 그들을 혼란이나 전략 같은 그룹으로 분류해서는 안된다. 나는 다음과 같은 관측을 한 주식 중개인으로 일하고 : 더 유동 자산, 더 피보나치 방법은 실현. 방법 피보나치 덕분에 우리는 약간의 돈을 얻기 위해 사용된다. 당신은 신속하게 답변 할 필요가 질문을 얻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