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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는 5 시리즈 라인업의 성능과 절묘한 몸의 관점에서 독일을 기반으로 자동차 메이커의 최신 버전이 완전히와 불통 스타일 인 5 시리즈 세단, 투어링과 2016 BMW M2 쿠페를 포함하여 초기 계획, 내년에 도착할 예정이다 M 성능 부품. M2는 쿠페는 370 마력과 토크 465 Nm의 포장, 실제 거래에도 경우에, 우리는 때때로 전기에 대한 테슬라와 BMW 사이의 끝없는 전투에 물건을 밀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야에서 뛰어난 혁신을 주도 자동차 산업, 절묘한 더 진화 차량을 시작하려고 각 자동차 메이커. 이와 관련, 테슬라는 지금 615 마력과 760를 무려 위해 M4 GTS의 전원을 제기 며칠 전 독일의 튜너 G-전원에 의해 설치된 특수 전원 키트, 다음, 자사의 최신 제품으로 EV 시장에서의 우위를 복용 그것은 최근에 표시되었을 때의 토크 나노 미터는 M4의 하드 코어 버전은 스포트 라이트로 돌아 동사의 가장 난 분명히 차에 일부 수정을 추가하는 최고의 튜닝 회사 중 하나를 시도 할 것 BMW의 I8이 있다면 의 바디 스타일과 인테리어. 돈 t 오해 다음 I8는, 아이러니하게도, 많은 수정을위한 공간을 만드는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과 특별한 차입니다 지금 진짜 네 개의 도어 쿠페, 롤스로 변환 최고 자동차 메이커의 최신 주력 모델 추세에있는 로이스 제조 업체는 4 - 문 쿠페 바디 스타일과 하이 엔드 레이스를 구축하는 것으로보고있다. 유럽에서는 독일의 자동차 메이커 인 반면, 지금까지 t을 뉴스에 관한 공식 문이 때로 믿을 수 있지만, 렌더링 아티스트는 이미 BMW는 다가오는 2017 북미 국제 오토 쇼에서 모두 새로운 2017 G30 5 시리즈를 소개 할 계획이다 한 2016 년 파리 모터쇼에서, 신선한 X2의 쿠페를 출시 할 것으로 예상.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17 5 시리즈는 BMW의 I8에 공개 될 것이다 우리는 가장 진보와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이 회사 최초의 여기 다루고 특히 때문에, 자동차 메이커의 전체 라인업 중 가장 아래로 사냥 모델 중 하나입니다 온보드 기술. 우리가 i8s 수백 전세계 튜닝 회사가 사용자 정의 및 BMW M3 다시 스포트라이트로 끝나는되어 설정되는 본 이유는이 시간 Vorsteiner, ADV.1 휠 또는 아크로 포빅 같은 다른 부품 시장 전문가에서 시설의 모델 포장 과다, 후자는 가장 진보 된 배기 시스템을 제공에서 최고의 전문가 인. 다른 사용자 BMW 모델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아닌 I3 및 I8 사이에 앉아 것 곧 BMW의 I5와 소문은 곧 모델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보고서 및 렌더링으로 강조된다. OmniAuto 서명 한 새로운 렌더링은 최근 웹 - 최대 펑하고 새로운 자치 드라이브가 HRE 성능 바퀴 튜너 최근에 갓 사용자 정의 2016 BMW M2 쿠페와 재미있는 비디오를 출시했습니다 않기 때문입니다. 예상하지, 그것은 튜너 자체가 서명 한 새 신발 세트에 대해 아니다, 여기 아크로 포빅 서명 한 특별한 배기 시스템을 입고이 젊은이. 아크로 포빅은 BMW를 선도하는 세계가 2014 년에 다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자신 핫 샷 I8의 출시과 애프터 마켓 상점의 많은 단지 때문에 다크 베이더 같은 바디 스타일의 아주 특별한 무언가로 변환하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 후드 아래 인상적 전원 구성. 시장이 진행되면서 단, M4의 라인 형제의 정상은, 모두 새로운 BMW M4 GTS 투명 성능과 탄소 섬유 부품의 과다로 오는 인상적인 거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유용하다 매운 가격은 모든 기계적인 비트와 성능을 정당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명확하게 멋진 고객을 다루는 마스터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디낭 수십 년 동안 BMW 모델을 사용자 정의 된 캘리포니아 기반의 튜너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즉, 과거와 아이코닉 모델을 포함 특히, 극단적 인 도전 튜닝 프로젝트를 할 수 있습니다. 디낭에 의해 정의 된이 화려한 1999 E36 BMW M3는 독일 자동차 메이커의 가장 중요한 쇼룸 주택, BMW 아부 다비 다시 우리의 뉴스에서 끝나는 또 다른 이국적인 BMW의 I8, 모든 이국적인 희귀 한 용암 노란색에 싸여을이 시간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이브리드의 모든 단일 디자인 라인에 플러그 - 더 모양 드문 바디 컬러이며, BMW, 메르세데스 - 벤츠와 도요타의 럭셔리 브랜드 렉서스의 자동차 산업의 패권을 투쟁과 함께 노력하고 하나 하나 가까운 하나입니다 미국에서 높은 매출만큼 점수를합니다. 그 기복과 함께, BMW는 여전히 6월의 전체 매출에 관한 상단에 유지 관리합니다. Vorsteiner 튜너는 다시 우리의 뉴스에 일회성 BMW의 I8에 수행되는 짜릿한 탄소 비행기 킷이 시간을 보여주고있다. 자신의 사용자 지정 및 고성능 휠을 추가하면, 그것은 더 뜨거운 아주 머리 - 터너 모델을 만들 것입니다. BMW는 BMW를 대표하는 모델이 스파이 사진 작가에 대한 이유는 모든에 싸여, 촬영에에서 잡는 것이 아니라 독일의 거리에서, 새로운 시험이 아닌 차가운 북극에서 다가오는 Z5를 보낸 2014 년 I8 출시 전체 위장. 스파이 샷이 신선한 배치는 우리에게 어제 년 6 월 30 일 2011 캐나다 달러 앞으로 그 인수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면밀한 관찰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나오는 것에 따라, 외환 시장은 현재 루니와 분리으로 호주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Mataf에 따르면. AUD / USD와 CAD / USD는 92.5 상관 관계 (만 CHFUSD과 AUDUSD 뒤에) 외환에서 두 번째로 높은에 거래되고있다. 두 수치 2011 년 더 나은 부분 (아래 도표 참조)의 상관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은 위의 차트에서 대충 눈으로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그것이 나오는 것에 따라 경우 왜, 이유의 소수가 있습니다. 우선, 모두의 집회의 모호한 특성이 연초에 캐나다 달러에서 가장 큰 일일 상승과 일치 얻고있다. 이 외에도, 두 통화는 위험에 대한 매력적인 프록시로 볼 수 있습니다. 유로존의 혼란 (, 재정적으로 소리 지리적으로 구별하고, 위기에서 경제적으로 절연입니다)이 루니와 호주에 거의 실제 연결을 가지고 있지만, 두 통화는 최근 모두의, 그리스 정치 발전에서 자신의 단서를 촬영 한 소지품. 주권 채무 위기와 글로벌 경기 침체에서 모두 생겨났다 위험에 높게 한 감도 감안할 때, 그것은 투자자가 캐나다 달러에 베팅을 풀기에 의해 조심스럽게 응답 한 것은 놀라운 일을이야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캐나다의 은행은 호주 중앙 은행 (RBA)에 매우 비슷한 위치에있다. 두 중앙 은행은 인해 단기 성장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2011 년에 금리 인상을 중단, 2010 년 통화 긴축의주기에 착수했다. GDP 성장률이 실제로 양국에서 검토하고 있지만, 물가는 않았습니다. 사실, 캐나다 CPI의 가장 최근의 독서는 잘 BOC의 안전 지대 위에있는 3.7이었다. 또한 사진을 복잡하게하는 것은 루니가 기록 근처 높고, BOC 더욱 더 매력적인 상인을 수행하여 감사의 불을 피우 죠의 경계 남아 있다는 사실이다. 단기적으로, 다음, 추가 하락에 대한 전망은 좋지 않다. 통화는 유일한 현실적인 가능성처럼 보인다. 세계 경제가 안정화 될 때, 중앙 은행이 고조 및 위험 식욕 증가를 재개 / 경우가 중단 된 곳 루니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 픽업 것이라는 점을 확실 할 수있다. 우선, 호주에서 개최되는 추정 경제 붐이 높은 상품 가격 급등 생산 및 수출 전체로 구동되는 : 왜 유월 29 일이야. 4 월 말 고점 이후, 상품 가격은 꽤나 떨어졌다. AUD / USD 및 상품 가격 사이의 긴밀한 상관 관계가 존재하는가 계속 그 위에 당신은 차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 지난 2 개월 동안 하락함에 따라, 호주 달러가 있습니다. 수요가 아마 장기적으로 강한 남아있는 동안 또한, 아주 잘 때문에 선진국에서 경제 성장을 감소에, 짧은 기간 동안 늦추다 수 있습니다. 호주는 어려움 (10)의 GDP 성장률을 유지있을 수 있음을 또한 고려하고, 적어도, (원료에 대한 수요를 필요로) 새로운 고정 자산 투자는 일시적으로 가까운 미래에 피크됩니다. 마지막으로, 광업 부문은 직접 다른 분야에 상품에 이하, 더욱 의존 만 8 호주의 행운의를 차지한다. 이 차의 감소 씨 파킨슨의 상승은 마찬가지로 아래쪽으로 추진 할 수있다. t 짧은 스퀴즈와 AUD / USD의 급격한 감소를 트리거 많이 가지고있다. 이러한 현상의 증거를 들어, 하나는 더 이상 다시 2010년 5월보다, 호주는 3 주 10 ~ 15 떨어졌다 때 봐해야합니다. 한 평론가는 최근 지적 궁극적으로, 2008 년 이후 호주의 70 상승은 더 나은 (또한 원자재 가격의 상승 촉매) 미국 달러 약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겉보기 달러의 안정화. 다음, 아래로 아래의 통화에서 약간의 공기를 할 수 있습니다. 유월 28 일 2011 두 도시의 이야기. 2011 년, 절망의 겨울은 불확실성의 봄으로 이어졌습니다. 때문에 일본 지진 / 쓰나미에, 그리스의 지속적인 고난, 원자재 가격 상승, 글로벌 경기 회복에 대한 우려를 증가는 외환 시장의 변동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투자자는 진행 방법에 관해서는 불분명하다. 지금은 적어도, 그들은 신흥 시장 통화를 덤핑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신흥 시장 외환의 단면을 보여줍니다)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대부분의 통화는 월 초에 정점 판매 오프 이후 상당히 있습니다. 올해 진형 집회에 대한하지 않으면, 모든 신흥 시장 통화 아마 아래로 연초을위한 것, 사실 그들 중 많은 어쨌든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최상위의 수익률이 훨씬 덜 화려한 마찬가지로 2009 년과 2010 년보다, 합니다 (MSCI 신흥 시장 주가 지수는 아래로 YTD 3.5, 그리고 JP 모건 신흥 시장 채권 지수 (EMBI)는 4.5 상승했다있는 ) 증가 신용도의 인식만큼 성장 예측을 감소 반영된다. 감정이 소강 상태를 운전하는 요인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위험 식욕을 잃고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유로존 부채 위기에있는 모든 flareup 신흥 시장에서의 매도와 일치.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NOT 신흥 시장으로. 신흥 시장 아시아와 남미는 다소 유로존 재정 문제로부터 절연된다. 반면에, 그들은 중국의 경기 둔화와 인플레이션 상승에 취약 남아있다. 신흥 시장 중앙 은행은 상당한 금리 인상 (따라서, 상승 채권 가격)과 결과가 물가 상승 된을 피할 수있다. 당신은 (높은 인플레이션을 상징하는) 가장 어두운 영역은 모든 신흥 경제 지역에있는 것을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이 본질적으로 문제가 아니지만, 인플레이션으로 하향 나선형의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또, 금융 불안의 갑작스런 한판 승부 출구로 돌진 투자자를 보낼 것입니다.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자신 포함) 장기적으로 신흥 시장에서 강세 남아있다. 많은 사람들이 단기적으로 해고된다. 의 포트폴리오는 상인은 위험한 위치에 걸릴 혐오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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